네트워크 게시판

강원네트워크 첫걸음 이야기^^

작성자
하나복
작성일
2018-02-10 19:16
조회
289
하나복DNA는 찾는이 중심, 진실한 공동체, 균형있는 성장, 안팎의 변혁, 소망하는 예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님나라 복음DNA 네트워크 운동이 시작되고 어느 덧 6년 째에 접어듭니다. 한국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가 분명한 가운데 강원도 땅에는 여전히 하나복DNA 네트워크가 전무한 상태였습니다. 작년 여름 호흡하기조차 힘들었던 강력한 더위 가운데 강원에서 ‘찾아가는 본강좌’ 요청으로 무더위 하나복DNA의 씨앗이 뿌려지는 순간을 회상해 봅니다. 12명의 사역자가 함께, 3명의 담임목회자가 일대일 제자훈련 풍삶기와 심화강좌까지 수료하시고 동역교회 1개, 동역회원 3명의 결실로 이어지며 지난 2018년 1월 29일(월) 하나복DNA 강원네트워크 비상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들은 이렇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균형있는 성장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더불어 함께 몰입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모든 시간이 마무리되면서 참가하신 분들께서 아래와 같이 고백하였습니다.


"하나님나라복음은 우리 삶 가운데 있지만 여전히 실재화 시키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어떻게 나의 삶에 우리 성도들의 삶에 실재화 시킬지 고민이 많던 차에 하나복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다시 한번 목회를 정리하고 어떻게 하나님나라의 복음으로 살아가며 제자를 세워갈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강원네트워크 첫모임을 우리교회에서 가지면서 더욱 확실해졌습니다. 하나님께서 강원네트워크를 통해 행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문막제일교회 박인철 목사

“고맙고 또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강의 내내 자료를 정리해 주셔서 저는 듣는데, 생각하는데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사제감리교회 양기주 목사

“그토록 끊고 싶었던 마약에 다시 강하게 유혹 당하는 느낌인것 같습니다. 확실한건 이 시대에 꼭 필요하고 언젠가는 반드시 해야만 한다는 것입니다. 목회의 바른 방향을 고민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주 사랑의교회 김의성 목사

“내 생각에 이만하면 잘하고 있었다고 생각한 것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관점으로 제대로 바라보며 나 자신과 목회를 정직하게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임마누엘감리교회 김지훈 목사

"풍삶기까지 마치고 교회에 제자훈련코스를 시작하려 했으나 풍삶기의 많은 분량을 직접 적용하는데 고심하던 중 풍삶초를 비롯한 건설적인 안내로 인해 좀 더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본강좌와 심화강좌에서 좀 미비했던 것을 보충하고 실제적인 적용포인트를 잡게 해 주셔서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대산솔숲교회 최소영 목사

전체 0